제주 에어비앤비 숙박 :: 가성비 좋은 소보록요보록 펜션, 서귀포펜션

2019. 8. 6. 20:32국내여행/제주

지난 제주여행에서는 처음으로 호텔에서 숙박을 한번도 안하고 거의 펜션이나 에어비앤비를 이용해서 제주숙소를 찾았다. 에어비앤비에서 봤다가 후기보려고 네이버검색해봤는데 네이버에서도 예약할수있었고 네이버예약이 미세하게 더 저렴했다. 에어비앤비 수수료 때문인듯 하다.

아무튼 후기가 좋아서 선택하게 된 제주 서귀포 소보록요보록 펜션 -

결론적으로 문제 없이 잘 묵었다 ! 

 

입구에서 바라본 모습 !

2인용 식탁 테이블이 있어서 식탁이나 테이블 용으로 사용하기 좋았다. 

그리고 바로 침대가 있고 위쪽 에어컨, 왼편으로 좌식용화장대 , 위에 티비! 티비는 보지 않았다. 

안쪽으로 들어와보면 옷을 걸수 있는 곳이 있어서 좋았다. 하지만 특별히 옷장이 있거나 하진 않아서 우리같이 1박정도 짧게 숙박하는 사람에게 좋을듯 싶다. 

냉장고는 큰 편이라서 매우 만족 ! 여름에 숙박하기에도 문제없이 편하겠다. 

싱크대 부분도 아주 깔끔하다. (자세한 주방용품들은 아래 사진들 참조 !)

침대는 깔끔했고, 특별히 좋고 나쁘고는 잘 모르겠다. 

베란다 쪽에서 바라본 모습 !

풍경은 괜찮은 편인데 우리는 거의 잠만 자서 제대로 뒤쪽으로 산책을 못해 아쉽다. 

 

 

 

 

사진을 왜이렇게 많이 찍었나 모르겠지만; 더 자세한 모습들... ㅎㅎㅎ 

인덕션이 2구짜리라서 동시에 두가지 음식을 할수 있어서 편리하겠다. 우리는 아무것도 해먹진 않음; ㅎㅎ 

주방용품들이 모두 깨끗해서 찝찝함이 없어 좋았다. 

 

 

 

 

소보록요보록 서귀포 펜션 화장실도 넓은편 !

 

엇 뜬금없이 이사진은 왜 찍었나 모르겠는데, 아마 녹이 슬어있어서 찍었나보다.. ; ㅎ 

확실히 1박만 하면 숙소에 머무는 시간이 엄청나게 짧아서 제대로 느끼기 어렵다. 근데 또 여행할때 숙소에 대해 잘 모르는데 2박이상을 예약하기는 혹시나 연박 예약했다가 숙소가 맘에 안들까봐 걱정이 들어서 그렇게 잘 안하게 되는것 같다.

아무튼 근데 여긴 워낙 가격이 저렴한 편이니 가격 저렴한 제주숙소를 찾는다면 적당할것 같은 가성비 좋은 서귀포 펜션이다 ! 

 

 

 

#제주여행숙소#제주소보록요보록#소보록요보록펜션#제주펜션#서귀포펜션#제주숙소예약#서귀포소보록요보록#제주#제주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