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호텔 추천 ::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seoul hotel

2020. 3. 14. 10:17국내여행

작년에 다녀온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seoul hotel. 

메리어트 티어가 있던 시절. 메리어트 홈페이지 이벤트로 몇박 숙박시 1박 무료로 남아있던 1박 숙박권으로 다녀온 곳이다. 

지하철 서울시청역에 근접해서 위치가 아주 좋다. 서울 여행하러 온다면 묵을만한 곳.

주차장 가는길. 

서울에 있는 호텔에 묵을필요가 없어서 서울 호텔은 처음이었다. 

코트야드라서 색색깔 이 눈에 띈다. 

외국인들이 많이 묵는 호텔이라 그런지 한국적인 장식 조명들이 참 예쁘게 되어있었다. 

다 무난한데 젤 좋은건 요렇게 남대문뷰 !!!!!!!!!!!

뷰가 참 좋았다.

더 큰 룸이었다면 훨씬 잘 보였으려나?

 

뷰가 예쁜 서울 코트야드 메리어트 남대문 호텔 . 

예전에는 메리어트 티어를 위해 묵기 좋은 가성비 좋은 호텔이었는데 

지금은 잘 모르겠다. 

 

얼른 코로나 사태가 괜찮아 져서 여행가고 싶다...